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편이 바람피는 꿈 또는 다른 여자를 만나는꿈 해몽

by dailysiawase 2020. 5. 21.

남편이 바람피는 꿈 또는 다른 여자를 만나는꿈 알아보기 입니다 

현실에서도 남편이 바람피는 것도 싫겠지만 꿈에서라도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다들 상상하기도 싫으실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실 꿈에서 남편이 바람피는 꿈이 궁금하기는 합니다 ~그럼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상황별로 알아볼까요?





꿈에서 남편이 바람피는 꿈 --- 이 꿈은 지금 현실에서 당신이 매우 불안해 하고 노심초사 하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꿈 입니다 괜한 오해와 문제아닌 문제로 서로가 다툼이 많습니다 말 하마디를 하더러도 서로가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속 시원하게 부부간에 대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.




꿈에서 남편이 자신보다도 어린 여자와 바람피는 꿈 ---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길수가 있으며 당신이 계획하고 실현하려던 목표가 있었다면 실패를 할수가 있으니  조심하고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괜한 오해가 생길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는 경고의 남편이 바람피는 꿈 입니다.


 

꿈속에서 남편이 다른 여자와 양다리를 걸치다 당신에게 들키는 꿈 --- 이 꿈은 당신과 남편이 예전처럼 설레이거나 좋은 감정보다는 서로에게 실망하고 좋지 못한 일들로 불만과 싫음이 많아지는 시기이니 



서로가 조심하라는 남편이 바람피는 꿈 입니다 이런 꿈을 꾼다면 서로가 한번더 깊은 대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.



그럼 꿈에서 한적한 외딴집에 남편/아내가 있는 꿈 --- 이 꿈은 결혼생활이나 직장에서 심하게 갈등을 겪고 있는 심리 상태를 나타네는 남편이 바람피는 꿈 풀이 입니다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한 상태 입니다.




남편이 당신이 아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---이 꿈 은 남편이 당신에게 아주 심하게 불만이 있는 꿈 입니다  이로 인해 당신의 질투심이 많이 올라가는 꿈 입니다.



꿈에서 남편이 차에서 바람피는 꿈 ---남편에 대한 믿음이 사라져서 남편의 외도를 확실하게 예견하고 있는 꿈 입니다 괜한 오해로 미래가 산산조각이 날수도 있으니 서로 진실되게 대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.



그럼 꿈에서 남편이 바람을 피다가 아이/자식을 데리고 오는 꿈 ---서로가 서로에게 믿음이 없는 남편이 바람피는 꿈 입니다 애정이 식어서 나타나는 꿈이니 서로에게 조금 더 충실해 보시길 바랍니다.



꿈에서 당신이 바람피는 꿈 ---현실에 만족이 안되고 지금 당신곁에 있는 사람과의 권태기를 나타내는 의미의 바람피는 꿈 입니다 한번더 서로를 돌아보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.



꿈에서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꾼다는 것은 아무래도 현실의 상태가 그리 행복하지가 않아서 꾸는 꿈 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맘이 들어 갈수록 한번더 상대방을 귀히 여기고 측은지심으로 상대방을 바라 본다면 조금은 부부간의 위기를 잘 극복하여 미래에는 지금의 상황을 추억하는 날이 올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마음으로  행복하게 하루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.


이상 남편이 바람피는 꿈에데해 알아 보았습니다.